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키스데이 선물 추천, 디오넬 ‘시크릿러브 이너퍼퓸’ 70% 할인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디오넬에서 11일부터 14일까지 키스데이를 기념하여 시크릿러브 이너퍼퓸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크릿러브 이너퍼퓸’은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여성청결제 향수다. 그윽한 꽃향기가 매력적인 ‘블랙 에디션’과 산뜻한 로즈 향을 담은 ‘로맨틱 로즈’는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향으로 이너퍼퓸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총 4종의 향으로 구성된 시크릿러브는 풍부한 향을 자랑하는 성숙한 머스크 향의 ‘화이트 에디션’,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 사용하기 좋은 상쾌하고 포근한 느낌의 ‘클린 코튼’까지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시크릿러브 이너퍼퓸 (사진제공=디오넬)


키스데이는 연인들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뜻에서 키스를 나누는 커플 기념일인 만큼 키스를 부르는 향기를 통해 사랑하는 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디오넬 관계자는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서 시크릿러브 이너퍼퓸을 쓰고 분위기가 좋아졌다는 얘기를 종종 듣는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을 통해 연인을 위한 키스데이 선물을 장만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키스데이 할인 이벤트는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며, 6월 구매고객에 한해 바디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오넬 공식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https://gokorea.kr/news/view/685261

댓글 수정
취소 수정